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Wiki Article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스스로 구제한다 라는 뜻입니다. 스마트폰 생기기 전부터 가전제품을 비롯해 수많은 내구제 방식이 있었습니다.

모요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호갱테스트를 해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모두 이용했던 부분이기도 하고요. 다만 대출과 다른점은 스스로 자기 한도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점과 흔히 말하는 ‘깡’ 과는 다른 방식입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급할때 여러 서류들까지 준비하며 몇일씩 대출심사를 기다리기 힘든 분들께 내구제 폰테크는 안성맞춤입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내구제 폰테크는 타대출과 달리 신용대출이 아니기때문에 내구제 폰테크를 진행할때도, 신용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자세한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은 제가 위에서 설명드린 폰테크 사기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통사 부가서비스 등 관련 내용은 가입하고자 하는 폰테크 이동통신사업자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폰테크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Report this wiki page